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이야기

가평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아이혼자놀고 혼자잠드는 최고의 펜션, 완벽하게 즐기다!

by 선남진아 2022.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즈펜션가서 아이가 혼자놀고 혼자자니 엄마 아빠도 분위기내서 한잔하고 힐링했던 하루였습니다. 특히 사장님 친절하면 시작부터 기분좋은거 아시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아이를 위한구조

아이가 2층 침대로 올라가려면 계속 정글짐으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야합니다. 미끄럼틀 내려오는 모습이 2층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재밌어해서 도착해서 잘때까지 혼자 계속 노는 모습에 진짜 여기로 오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의 섬세한 모습이 느껴질 정도로 아이에게 위험하다 느낄만한 부분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아비엥또 펜션 위치

 

아비엥또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길 58-3 가동 (청평면 호명리 176-1)

place.map.kakao.com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안전한 구조

계단도 2층도 전부 아이가 위험하지 않도록 방어벽과 미끄럼방지, 모서리보호, 잠금이 되는 문으로 맘 편히 즐길수 있었습니다. 보통 어딜가도 항상 하나하나 조심해야해서 신경쓰이는게 많았는데 이곳은 중간중간 아이가 잘 노는지만 확인하면 돼서 진짜 최고였습니다.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아이들의 무한반복

계속놀아서 이제 재미없지 않을까 했는데 8시간을 넘게 계속 하더라구요. 온몸을 계속 움직이며 노는거라 그런지 잠도 스스로 잘 잤습니다. 부작용이 있다면 열심히 놀아서 다음날 일어나서는 근육통으로 매우 운다는점 그래도 일어날때만 힘들고 간식으로 기분을 풀어주니 또 잘 놀았습니다.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개인바베큐 꿀팁

바베큐는 문밖에 바로 옆에 따로 붙어있어요. 먹다가 한명이 구워다주고 안에서 먹는게 오히려 편할꺼 같다고 생각한게 아이는 또 놀게 하면되니깐 오히려 그게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먹다가 그냥 한명이 구워다주고 아이는 놀라고 하고 실내에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밀키트나 저녁에 따로 만들어 드실꺼두 챙겨가면 좋아요. 한잔하기 딱 입니다.

 

아비엥또키즈펜션추천 간단팩트후기

사장님 친절하시고 아이가 혼자놀고 혼자 잘 정도로 계속 놀게 설계된 구조. 바베큐장이 문밖에 옆에 있지만 엄마아빠의 편함을 위해 한사람이 구워서 실내로 가져다 주는걸 추천 그래야 오븟한 시간 보낼수있습니다. 그리고 스파도 너무좋아서 잘때 습하다거나 그런건 하나도 없어서 꼭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근처 편의점도 있어서 편하고 차로도 나가서 사오면되니깐 크게 불편한점은 따로 없었습니다. 아이도 잘 놀고 엄마아빠도 뽕 뽑고 오는곳입니다.

 

 

 

 

월미도 여행 제대로 즐기기

 

월미도 조개구이 친절함에 뿌듯했던 해뜨는회집, 착한가격조개구이무한리필

고민안하고 간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친절하시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던 조개구이, 배경과 조개구이 맛집으로 최고였던 해뜨는회집, 해산물 사랑하는 저희는 항상 고기보다 해산물이지만 아

bkbpsm.com

강화도여행 노을보면서 힐링하기

 

강화도숙소추천 아라펜션, 깨끗하고 친절한 사장님 계셔서 계속 가고싶은곳

너무 친절하셔서 단골하고싶은곳.식기랑 실내가 너무깨끗해서 만족100% 였던 펜션이였습니다. 강화도숙소추천 아라펜션 각종 정보를 알아보고 여러군데 모든 펜션 및 숙박업소를 알아보고 골

bkbpsm.com

가평펜션 히노끼탕가지 즐기는곳

 

가평펜션추천 하늘다리펜션 깔끔하고 개인 바베큐장에 히노기탕까지 즐길수있는곳

가평으로 떠나서 좋았던 하늘다리 펜션 좋은공기 마을안에 있는 펜션에 깔금하고 좋았던 곳,히노끼탕까지!? 가평하늘다리펜션 위치 하늘다리펜션 경기 가평군 북면 백둔로467번길 2 (북면 백둔

bkbpsm.com

강원도 양양 하조대 여행추천

 

강원도여행추천 하조대 배경맛집과 가성비좋은여행 즐기기 맛집과 숙소

하조대가면 어촌계회센터 자연산회랑 숨은 맛집들은 항상 갔다와야지 여행의 마무리가 되는 우리부부 강원도여행추천 첫번째 하조대 골든베이 하조대에는 궁전같은 숙소가 있습니다 주차장도

bkbps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