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이야기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가성비최고 키즈펜션이였던 깨끗한곳

by 선남진아 2023. 3. 9.
반응형

갑자기 가게된 키즈펜션! 가성비 좋으면서 좋은곳 찾기 쉽지 않은데 여기도 너무 깨끗하고 놀거리 많아서 좋았던 여행이였습니다. 수영장도 알차게 사용하고 아이가 즐겁게 놀아서 추천드리는 파파야키즈풀빌라 입니다.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위치

 

파파야키즈풀빌라

경기 가평군 조종면 현등사길 55-255 (조종면 운악리 417-19)

place.map.kakao.com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숙소상태

저희는 항상 가면 기분좋은여행이라고 기준을 두는것은 숙소의 청결함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이불이나 수건등 실내에서 깨끗함이 느껴지는 뽀송한 냄새가 났습니다. 보통 수영장 사용하는곳은 습하고 별로인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습한거 하나도 없이 청결하고 깨끗했습니다.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구성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잘 정리된 물품들과 필요하던 요리도구등 정수기까지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분리수거를 위한 쓰레기 봉투는 일반쓰레기와 플라스틱,캔을 함깨 담아서 나가서 분리수거 해주시면 되는 구조 입니다. 음식물쓰레기통은 식탁 옆쪽에 있는데 똑같이 냄새하나 없이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아이를위한구조

이제 4살된아이랑 풀빌라4번을 이용했습니다. 제일 저렴한 방으로 이용해도 충분히 잘 놀았습니다. 특히나 수영장을 계속 이용해서 더욱 좋아했기 때문에 다음에는 더 큰방도 가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별차이 없어서 다른곳에 비해서는 저렴하다고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더 저렴한곳도 많지만 그러면 시설이 너무 오래됐거나 아이 놀거리가 너무 간단해서 아이가 심심하기도 하고 불편한적이 있어서 꼼꼼하게 보고 가는 편입니다.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가평 파파야키즈풀빌라 팩트후기

비용은 8만원에서 온수풀5만원 추가해서 이용했습니다. 아이를 위한 필요한것이 잘 구비되어 있고 기본적으로 사용감이 거의 없어 깔끔할정도로 깨끗합니다. 그만큼 관리와 청소에 진심인 곳인거 같습니다. 특히나 정수기가 있어서 편했고 아이를 위한 귀여운 식기도 있어 모두가 만족하고 이용했습니다. 창문밖으로 한옥펜션이 있어 밤에 경치가 이뻐서 좋고 수영장이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가평을 많이 이용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펜션들을 찾아 들어가는 길들이 다양해 대중교통 이용객들은 힘들지만 차량으로 오시는분들은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풀빌라 밖에 자판기가 있는데 자판기에 맥주도 팔고 다양하게 팔아서 좋았습니다. 또 갈 예정이라 다음번에는 더 큰방을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깔끔한곳 좋아하는분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