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이야기

간장게장맛집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꼭 먹어야하는곳, 맛있게먹는 꿀팁

by 선남진아 2022. 9. 20.
반응형

간장게장 좋아하는분들! 강화도 여행중이신분들은 꼭 먹고와야 하는 필수맛집 입니다!! 까다로운입맛에도 이렇게 맛있는곳이 없었는데 그동안 여수 XXX간장게장이 제 마음 1위 였는데 이제는 일오삼간장게장이 최고입니다.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여유로운 시설

굉장히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크기입니다. 주차장은 너무 넓어서 사진에 다 담기지도 않습니다. 건물도 꽤 크고 가족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쉴수있는 공간과 안내도 잘 돼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강화도라 역시 공기 좋고 저희가 첫번째 손님이라 여유있게 식사했습니다. 저희가 반쯤 먹어갈쯤 손님이 점점 몰려들기 시작했는데 역시나 인기 맛집! 금방 사람이 찼습니다.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키즈존과 휴게실

식사하고 나오셔서나 식사전에 아이가 신나게 놀수있는 넓은 키즈존이 있어서 뛰어다니기에도 좋았습니다 바로 앞에 어른들 휴게실도 있어 앉아서 아이가 잘노는지 보면서 소화시키기에도 딱이였습니다. 놀이장난감 자체는 오래됐지만 이용할수있는 종류가 많아 아이도 질리지 않고 잘 놀았습니다.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간장게장의 특징과 효능에 대해서 붙어있는걸 보고 읽었는데 그동안은 맛있어서 먹었는데 이제는 어떤점이 좋은지 알게도 됐습니다. 리뷰이벤트가 있는데 영수증리뷰를 작성한다고 하면 새우장5마리를 주신다고 하네요 저희는 하지 않았지만 하셔서 더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메뉴판도 아주 큼직하고 잘 정리된부분이 좋았습니다. 딱 게장으로 승부하는 찐 맛집느낌입니다.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정식주문 꿀팁

저희는 암게정식으로만 2인을 시켰습니다. 일단 암게를 제일 좋아하기도해서 암게로만 많이 먹고 싶어서 그렇게 주문했는데 다른분들은 암게 숫게 섞어서 주문할수있으니 섞어 주문하시는것도 꿀팁인거 같습니다. 게장은 보통 어딜가도 가격이 비싸고 양이 적다고 느껴지기도 하는데 일오삼 간장게장은 정식2인분 너무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아이는 밥을 하나 추가해서 셀프바에 소고기미역국도 있고 반찬으로 나온 크림새우와 미역줄기 샐러드 단호박으로 챙겨주니깐 아주 잘 먹었습니다. 아이도 먹을게 많고 어른들도 먹고싶은거 챙겨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던 맛집이였습니다.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강화도맛집 일오삼간장게장 별 5개 만족후기

집에와서 계속 생각날정도로 너무 맛있는 일오삼간장게장 포장해온다는걸 까먹고 그냥 왔는데 너무 후회됩니다. 꼭 포장해서 집에서도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시설이 건물도 주차장도 키즈존도 대기실도 큼직큼직하게 잘 된점이 제일 좋았고 키즈존이 잘보이는 외부 창쪽에 앉아 먹었는데 불편함 없이 기본적인 세팅이 잘 된곳이라 필요한 만큼만 챙겨서 사용했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도 위치가 한참 들어가고 들어가면 나옵니다. 그래도 아이먹을꺼도 많고 돈까스나 여러가지 추가음식 시킬수 있는점도 다 좋았습니다.

 

일오삼간장게장 위치

 

일오삼간장게장

인천 강화군 양도면 중앙로1052번길 16 (양도면 인산리 1189-1)

place.map.kakao.com

강화도 여행중 동막과 분오어판장 가성비최고 회,해산물 먹기

 

강화도여행 맛집 동막해수욕장과 분오어판장 서해호 회,해산물 완벽한하루 마무리

강화도여행 맛집을 계획없이 처음으로 가본곳! 실패없는루트와 회포장해서 숙소에서 충분하게 먹고오다. 강화도여행 맛집 동막해수욕장 서쪽하늘로 노을은 지고~ 유명한 노래가 생각나는 그곳

bkbpsm.com

강화도에서 즐기고 월미도 넘어가서 재밌게놀고 조개구이맛집가기

 

월미도 조개구이 친절함에 뿌듯했던 해뜨는회집, 착한가격조개구이무한리필

고민안하고 간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친절하시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던 조개구이, 배경과 조개구이 맛집으로 최고였던 해뜨는회집, 해산물 사랑하는 저희는 항상 고기보다 해산물이지만 아

bkbpsm.com

가을여행 조심해야하는이유 가을에 많이생긴다

 

추석 성묘 및 나들이 가을여행갈때 이것 조심해야합니다. 긴옷 돗자리는 필수, 진드기퇴치제

잔디에 그냥나갔다가 감염병 생깁니다. 위험한 야외활동 예방방법! 추석 당일 보름달구경은 빼놓을수 없습니다. 저희집에서는 달이 항상 잘보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빠지지 않고 꼭 보려고 합니

bkbpsm.com

 

반응형

댓글